없음

e-daily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로마스타 작성일16-10-24 15:22 조회2,960회 댓글0건

본문

프리윌아로마 100% 천연 에센셜 오일, 자연 향 그대로

입력시간 | 2016.10.19 09:52 | 김병준 기자  hipster@edaily.co.kr

 

프리윌아로마 100% 천연 에센셜 오일, 자연 향 그대로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프리윌아로마가 천연 오일만을 사용해 안전하고 작동도 간편한 아로마디퓨저 제품 다수를 출시했다. 

프리윌아로마는 일본 지역의 의료·요양시설에 업무용 아로마를 납품하는 최대 규모의 기업 아로마스타의 제품을 독점적으로 수입해 공급하는 업체다.

아로마스타는 합성향료, 착색제, 보존제 등이 함유되지 않은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향을 내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두 회사가 제공하고 있는 천연 오일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은 물론 항균·항바이러스 효과도 있다. 또 악취와 결합하는 중화 작용을 통해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기도 한다.

프리윌아로마는 공간과 용도별로 맞춰 쓸 수 있는 아로믹 에어, 아로믹 미니, 아로마 스프레이 등 제품을 판매 중이다. 

우선 아로믹 에어는 오일을 부직포 패드에 흡수시킨 뒤 팬으로 기화하는 새로운 방식을 채택했다. 물을 보충하거나 열을 가할 필요가 없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향의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20평의 공간까지 향기가 퍼진다. 자동 온·오프 타이머로 1, 3, 6시간 작동 설정이 가능하며 오일 잔량이 적어지면 알림 램프가 켜진다. 내부 용기에 보충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오일을 보충할 수 있다.

아로믹 에어는 시트러스 칵테일, 플로럴 가든, 포레스트 에어, 안티 바이러스 등 18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천연 오일과 식물성 에탄올을 5대 5로 희석한 아로믹 미니는 모세관 현상을 이용해 오일을 부직포 패드에 흡수시킨 다음 향기를 내는 방식을 적용했다.

입구를 개폐해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작고 간편한 크기가 특징이다. 침실, 화장실, 차량 등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윗하모니, 허발러쉬, 안티버그 등 7종류의 향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아로마 스프레이는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편한 분무기 형식으로 제작됐다. 향기와 탈취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 스프레이는 화장실 프레시(화장실 탈취), 슈즈 프레시(신발 탈취), 안티 벼룩(반려동물 방충), 안티 박테리아(항균·항바이러스) 등 총 24가지 향으로 제작돼 용도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김환수 프리윌아로마 대표는 “아로마스타는 안전하고 건강한 향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리윌아로마 100% 천연 에센셜 오일, 자연 향 그대로
XML: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스크 리프레쉬[릴랙스] 슈즈 프레시 화장실 프레시 안티 벼룩(페트용 방충) 안티 버그(방충) 안티 박테리아 풀 파우더리 나이트 캔들 나이트 쿨 페퍼민트&유칼립투스 샌들 우드(백단) 네롤리 재스민 로즈 라벤더 유자 라임 만다린 베르가못 레몬 오렌지 자몽 300ml 500ml 남성용 의류냄새 화장실 탈취 반려동물 마스크 릴랙스 식욕 억제 구두의 냄새 요양 차량용 더위 대책 취침전 방충 탈취 룸 프레그런스